청정지역에서 주목 받는 슈퍼푸드 마키베리분말

핫딜|2017.04.04 01:05

21세기에는 웰빙의 시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에 대해 걱정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에 대한 의학기술들이 나날이 발전하지만 깨끗한 공기, 깨끗하게 수확이 된 채소를 먹고 싶어하는 세계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청정지역에서 나기도 하는 식물이 있습니다. 마키베리인데,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슈퍼푸드라는 점입니다. 자신의 건강은 물론이고 하루 하루를 기분 좋은 하루로 시작을 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길 거에요~!


효소원 마키베리



마키베리는 항산화 효과로 주목을 받는 물질 안토시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함량이 가장 높은 과일로 칠레의 현지인들이 즐겨 먹기도 합니다. 블루베리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마키베리란?



마키베리는 청정지역에서 나는 열매류입니다. 오래 전에 고대 인디언들이 전쟁에 출전을 하기 전에 섭취를 했고, 이를 젊음의 열매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거친 환경 속에 자생을 한다는 점에 1년 중에 12월 ~ 2월 만 수확이 가능한 아주 귀한 열매입니다.


마키베리가 주목받는 이유



많은 베리류 중에서도 블루베리보다 11배 높은 함량을 자랑을 하고 있고, 안토시아닌 성분은 항산화작용을 합니다. 그림에서 보시다 싶이 딸기가 제일 낮습니다. 물론 사람 마다 과일의 먹는 취향이 다르기도 합니다.



건강에 좋은 수퍼푸드



수퍼푸드 시리즈로 알려져 있고, 효소원의 마키베리는 발효효소를 함유하여 주로 우유에 타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요플렛에도 섞어서 먹어도 되구요.



마키베리를 유용하게 먹는 방법



효소원에서 출시 된 마키베리는 가루로 되어 있습니다. 심플하게 물에 타서 마셔도 됩니다.



다양하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 요거트와 섞어먹기, 빵과 함께 먹기, 시리얼에 넣어먹기 등 주로 많이 선호하는 부분이 쉐이크, 요거트로 섞어먹는 것 일 거에요.


마키베리 후기



이 번에 올리뷰 리뷰어에 당첨이 되어 효소원 마키베리를 제공받아 포스팅을 작성을 합니다. 처음에 택배로 받았고, 이를 개봉해보니 마키베리 한 통이 있었습니다.



개봉을 해보니 안에 스푼과 분말가루들이 들어있었습니다. 이를 우유에 태워 먹을려고 전 날에 구입해두었던 우유를 준비했습니다. 물론 컵은 필수이구요.




마키베리 분말가루를 컵에 적당히 넣고 우유를 넣습니다. 우유 말고도 물, 요플렛, 쉐이크 등 원하는 취향대로 드시면 됩니다.



우유와 분말가루를 섞고 섭취를 해보았습니다. 블루베리와 비슷한 맛이 나기도 합니다. 신통방통 하기도 하고 이걸 하루에 한 번 정도 섭취를 꾸준히 하면 좋을 거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