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숙박예약 - 인기있는 오사카 호텔 Top 5

여행스토리|2017.02.10 23:21

우리나라 사람들이 여행을 가고 싶은 나라는 가까운 일본이에요. 심쿵하는 것들이 많아 늘 설레게 되는데, 도시 중에 대표적인 도시인 오사카에 많이 찾습니다. 도톤보리에 마라톤을 하는 남성을 보기 위해서에요. 일종의 전광판인데 명당 자리이자 언제나 사람들이 넘쳐나는 핫 플레이스 장소입니다.


오사카에 머물녀서 괜찮고 좋은 호텔을 몇 가지 추천을 해드릴려고 해요. 함께 여행을 하시는 분이시면 일본 오사카 여행을 준비를 하는데 있어 참고하시길 바래요.


 

 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





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은 도심에 위치 해있어 주위에 유명한 관람차를 엿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과도 가까워 여행도 편리하고, 무난하게 쇼핑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호텔 그랑비아 오사카





호텔 그랑비아 오사카는 고속버스 정류장 및 우메다 공중정원 근처에 위치해있어, 지리적으로 좋은 장소입니다. 오사카역이 있어 한큐패스를 소지하고 계시다면 당일치기로 교토나 고베여행을 다녀오실 수도 있습니다. 야경을 보고 싶으시다면 우메다 공중정원 꼭대기에서 자유를 만끽하실 수도 있습니다.

 


 

 호텔 뉴 한큐 오사카





호텔 뉴 한큐 오사카도 그랑프리 호텔과 비슷한 위치에 있습니다. 교통을 이용을 하는데 있어 크게 불편함이 없고, 쇼핑센터 및 먹거리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오사카역 근처에 정말로 많은 쇼핑센터들이 있습니다. 가보시면 깜짝 놀라실 거에요.







 

 칸사이 에어포트 워싱턴 호텔





칸사이 워싱턴 에어포트 호텔은 칸사이 공항에서 4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칸사이 공항에 늦은 밤에 도착을 하셨다면 워싱턴 에어포트 호텔에서 하루를 머무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근처에 지하철역이 있어 충분히 오사카 시내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크로스 호텔 오사카





크로스 호텔은 도톤보리와 가깝습니다. 밤에 가시면 야경이 그야말로 끝내주는 곳이에요. 근처에 난바역도 있으니 동물원이나 오사카성에 갈 때에도 지하철로 충분히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오사카에서 좋은 호텔을 몇 가지 소개를 하였는데 마음에 드시는 부분이 많을 거에요. 공통적으로 주위에 이동하기 쉬운 기차와 지하철이 있다는 점입니다. 여행을 할 때에는 교통수단이 편리한 곳에 숙소를 잡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시간도 절약을 하고, 볼 수 있는 곳도 많으니까요~! 


오사카에서 많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래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