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볼 만한 5가지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정보|2017.01.11 06:00

블로그의 아름다움이라면 스킨을 들 수 있습니다. 예쁘게 깔끔하게 꾸며진 스킨이라면 블로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날개가 되어 줄 수도 있습니다. PC나 모바일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을 할 수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반응형 스킨 5가지를 소개를 하겠습니다.



 

 Flatinum 스킨


 


Flatinum 스킨은 심플하지만 상단에 이미지를 자유롭게 변경을 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상 깊었던 사진, 기억에 남기고 싶은 사진, 추억사진 등을 보여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 중에 가장 아름다웠던 장면을 블로그 상단에 나타내는 것 만으로 운영을 하는데 있어 큰 힘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참고블로그 ☞ [바로가기]


 

 toDIVA 스킨




toDIVA 스킨은 현재 제가 사용을 하고 있는 스킨 중에 하나입니다. 사진 위주로 운영을 하는 블로거라면 추천을 드립니다. 썸네일을 제작하여 글을 올리는 방식 또한 toDIVA스킨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메뉴를 클릭을 하면 글목록이 아닌 이미지목록으로 나타납니다. 

 

참고블로그 ☞ [바로가기]


 

 FastBoot 스킨




FastBoot 스킨은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이 선호를 하는 스타일입니다. 손쉬운 적용과 여러 메뉴얼들이 나와 있어 스킨을 멋지게 수정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달고 있다면 상단에 오른쪽 한 쪽에만 다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참고블로그 ☞ [바로가기]



 

 Windup Simple 스킨  



Windup Simple 스킨은 정말 가볍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분들의 스킨 선택 시에 고민을 덜어줄 만하기도 하고, 무료로 제공되는 스킨입니다. 단점이라면 100% 반응형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허나 모바일에서는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여진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참고블로그 ☞ [바로가기]


 

 Whiteground 스킨  



Whiteground스킨은 대체적으로 큼직큼직하게 보이고, 깔끔하게 보이는 것이 매력입니다. 블로그를 가장 먼저 볼 때 시각적으로 본다면 이미지와 글씨일 것입니다. 글씨체도 정말 읽기 편리한 글씨체이기에 사용을 하여도 무난합니다.


참고블로그 ☞ [바로가기]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