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천맛집 -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의 매력적인 가격과 맛있는 쌀국수

핫딜|2017.06.26 23:27


오랫 만에 지인과 맛집 탐방을 했습니다. 덕천에 인기있는 쌀국수집이 있더군요.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정말 다양했습니다. 무엇보다 무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기기도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몇 명 지인에게 추천도 했습니다.



덧천맛집 -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의 매력적인 가격과 맛있는 쌀국수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집 전경입니다. 멀리서 보니 앞에 추천 메뉴와 들어오는 입구가 있습니다. 가게가 협소하지만 맛집인 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전 메뉴가 3,900원하니 가볼 만 합니다.



안에 들어와서 주문을 하기 전에 가게를 둘러보았습니다. 보통 다른 식당의 경우에는 수저는 수저통에 담겨있는 곳이 대부분인데 여기서는 직접 단무지, 김치, 수저 등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처음 와보는 곳이지만 지인이 만족을 하는 표정을 보이네요. 저 또한 입가에 미소가 저절로 나옵니다. 총 2명이서 와서 자리도 정말 충분합니다. 각 각의 자리마다 소스가 놓여져 있습니다.



전 메뉴 3,900원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냉쌀국수가 인기가 많아질 거 같네요.



이 기기가 바로 무인기입니다. 전 메뉴를 무인기를 통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까지 다되고, 심지어 포장도 해서 집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집돌이, 집순이이신 분이라면 포장을 선호할 거 같아요.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무인발권기에서 주문을 합니다. 티켓을 받고 주문한 음식이 나올 때 까지 기다립니다. 음식이 나오면 받아갑니다. 식사를 마치면 식기를 반납을 합니다.



육수를 받아갈 때 주의할 점은 뜨거워서 조심을 하여야 합니다. 외상주의를 적혀 놓은 걸 보니 신중 해야 할 거 같아요.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던 중에 100% 당첨 이벤트가 있어 참여를 하였습니다. 1등이 3만원 무료 식사권, 2등 쌀국수 2인 식사권, 3등 음료 1병 교환권입니다. 기회가 좋으면 당첨될 수 있겠네요.



캔음료는 각 1,500원이고 계산을 하고 난 뒤에 먹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심지어 저녁생생정보, 서민갑부에도 출연이 된 곳이라 유명합니다. 무려 2년이나 지난 곳이지만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지인과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1인이 다 먹기에 양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2인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새우튀김이 먹음직 스럽네요.



이건 말로만 듣던 베트남 쌀국수입니다. 육수에 고기까지 있으니 잊혀지지 않을 맛이네요.



새우튀김도 지인이 정말 좋아하는 메뉴라 새우튀김이 있는 맛집만 가는 거 같애요. 저도 어쩔 수 없이 지인 따라 간 적이 많아요. 새우튀김 은근히 중독이 되네요.



다 먹고 난 후 배가 부른거 같아요. 정말이지 그릇을 완전히 비웠어요. 다음에도 여기 또 오고 싶네요.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위치입니다. 부산에 있으며, 지하철역으로는 덕천역 부근에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음식인 베트남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 살고 있다면 꼭 가보시길 바래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89-2 |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